트렌드페어(국내수주회)

TREND FAIR






2020 트렌드페어(TREND FAIR)
한국패션산업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2011년부터 국내 패션 브랜드의 비즈니스 판로개척을 위해 국내 패션 수주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
이에 동 전시회를 귀 브랜드의 비즈니스 창출의 장으로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아울러 트렌드페어 연계 사업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통합 지원 프로그램인 K패션오디션을 진행하오니 많은 신청바랍니다.
- 패션 브랜드 최고의 마케팅/세일즈 수단인 “트렌드페어”
· 한 장소, 짧은 시간동안 많은 바이어와의 만남 가능
· 새로운 시장 개척 및 최신정보 조사, 네트워킹 구축을 위한 효율적 마케팅 장임

- 국내 수주 전시회 개최 현황(2011~2019)
· 2011~2018 : 인디브랜드페어(B2B)
· 2019 : 트렌드페어/K패션오디션(B2B2C)
전시목적
  • 패션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와의 연계를 통한 비즈니스 판로개척
  • 패션 및 관련 산업군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발굴 및 동반 성장 촉진
  •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 ICT 기반의 패션X테크 신시장 모델 제안 및 확산
전시개요
  • 행 사 명 : 2020 트렌드페어(TREND FAIR)
    * 2019 트렌드페어 성과 : 내수 18억, 수출 275만불
  • 기 간 : 2020.9.7(월)~9.9(수),10:00~18:00
  • 장 소 : COEX(코엑스/삼성동)
  • 주 최 : 산업통상자원부
  • 주 관 : 한국패션산업협회
  • 기관후원 : 한국섬유산업연합회
  • 기업후원 : 노스페이스, 슈페리어, 에프앤에프, 위비스, 지엔코, 지오다노, 케이투코리아,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
  • 참가대상 : 여성복, 남성복, 스트리트캐주얼, 패션잡화 등
  • 행사성격 : 국내 패션브랜드와 유통업체, 패션업체, 일반소비자가 참여하는 B2B2C 페어
  • 행사내용 : B2B(비즈니스상담회), B2C(온/오프 판매전), 부대이벤트 등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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