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
K FASHION AUDITION
기성 부분
- 신청대상*복종 : 여성복, 남성복, 캐주얼, 패션잡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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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성 : 디자이너 감성을 지닌 패션 브랜드를 운영 또는 기존 자가·자사 브랜드 이외에 신규 브랜드 런칭 예정인 한국 국적 보유자
- 세부 대상 구분
*기성 : ‘중견’과 ‘글로벌유망’
2단계로 구분 -
구분 자격조건 기성 중견 - 국내시장 성숙전개 패션브랜드로 해외 패션시장 진출 초기단계 또는 진출 준비 브랜드
- 해외전시회참가 등 해외 패션 시장 진출 단계
글로벌 유망 - 국내시장 성숙전개 패션브랜드로 해외 패션시장 진출 중기단계 이상의 브랜드
- 국내·해외 기진출 단계
- 선정규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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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차(3월) : 국내 수주회(5월 개최) 참가 브랜드 200개사 이내 선정
- 2차(5월) : 국내 수주회(5월) 참가 브랜드 중 단계별 지원업체 선정 기성 : 50개사(중견 30개사, 글로벌유망 20개사)
- 3차(11월 예정) : 최종 10명/개사(신진/기성 포함)
- 지원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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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 프로그램(예정)
구분 지원내용 선정방법 국내외
전시르돔
공동부스2019년 7월중, 중국 기획쇼룸(전복종) 주최측심사 2019.9.15~17, 뉴욕 코트리(여성복, 잡화) 주최측심사 2019년 9월말, 파리 트라노이 리슐리에(여성복, 잡화) 2019.10.10~13, 상하이 온타임쇼(전복종) 2019.10.12~15(예정), 쇼룸상하이(전복종) 브랜드
단독부스2019.9.15~17, 뉴욕 에디트(여성복, 잡화) 주최측심사 해외 세일즈랩 해외 세일즈랩 입점 지원(전복종)
* 지원 70%, 브랜드 부담 30%
(지원 최대금액 500만원)
* 19FW 기입점 또는 20SS 입점 예정 브랜드 대상해외 마케팅행사 2019.10.16~18, 두바이(예정, 전복종) 2019년 9월말, 파리컬렉션(여성복) 기간 중 패션쇼개최 주최측심사 2019.10.10~16(기간중), 상하이패션위크 쇼개최 국내 유통연계 2019.8.29~31, PIS B2B2C 전시 또는
2019.10.14~20(예정),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(르돔 공동부스)사무국심사 르돔 온오프라인 상시 쇼룸 입점 (쇼룸 내 샘플 전시, 세일즈 장소 대관, 상시 바이어 연계, PPL 협찬, 제조업체 연결 지원 등) 2019.10.14~20(예정), 서울패션위크 기간 르돔 마케팅 기획쇼룸 기타 브랜드 컨설팅 지원 사무국심사 소재 연계 지원(남·여성복, 54개사) 홍보 마케팅 지원
(SNS 컨텐츠 제작, 중국 왕홍 쯔보 마케팅 또는 룩북 촬영 모델 지원 등)* 국내외전시 중 르돔 공동부스를 통해 참가하는 브랜드는 2019년도 르돔 참여브랜드로 온오프라인에 표기/소개 됩니다.
시상규모(안) * 창업지원금 및 시상규모 등은 K패션오디션 조직위원회 확정
구분 수상인원 비즈니스 지원금 정부지원 기업 협찬금 합계 대 상 대통령상 1 5천만원 5천만원 1억원 금 상 국무총리상 1 1천만원 2천만원 3천만원 은 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2 각 5백만원 각 1천만원 각 1천5백만원 동 상 한국섬유산업연합회장상 1 5백만원 5백만원 장려상 한국패션산업협회장상 3 각2백만원 각2백만원 계 8명 7천만원 1억1백만원 1억7천1백만원
- 문의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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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한국패션산업협회 사업2부 기성 : 정유선 대리, 배소원 대리, 김슬기 사원 (Tel.02-460-8369/8360/8373)